728x90
반응형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권유리, 백지원, 이학주가 관전포인트를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다. 드디어 오늘(18) 첫 방송이 되는 가운데, 드라마를 이끌어갈 네 주역 고수(이한신 역), 권유리(안서윤 역), 백지원(최화란 역), 이학주(지명섭 역)가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안은진, 한예종 동기들과 인기 대결…“꼭 팩트 체크해야 해?”

‘전참시’에서 ‘한예종 전설의 10학번’ 인기짱의 정체(?)가 밝혀진다. 오늘(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22회에서는 배우 안은진이 한예종 동기들을 만

enter.neocross.net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rktjr

 

먼저 철벽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역으로 극을 이끌어갈 고수는 “‘이한신은 무겁지 않고 가볍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임을 강조했다. 이어 드라마에서 다루는 가석방 제도와 가석방 심사관이라는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봐주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드라마에서 최초로 다뤄지는 가석방 심사관이라는 소재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높였다.

 

 

나쁜 놈 잡는 광역수사대 에이스 형사 안서윤 역을 맡은 권유리는 “‘이한신의 시청 포인트는 사이다’”라고 말하며 악을 처단하는 과정이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기대하게 했다. 이어 사이다만큼 강력한 통쾌함이 있는 드라마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해 시원시원한 전개를 예고했다.

 

사채업계 레전드 최화란 역으로 분한 백지원은 “‘이한신은 액션, 휴먼뿐만 아니라 미스터리까지 포함된 작품이다. 시청자분들께서 스토리를 따라 숨겨진 진실을 추리하며 작품을 즐겨 주신다면 더 좋을 것 같다며 드라마의 다채로운 재미를 관전 포인트로 꼽았다. 이어 그리고 모든 캐릭터들이 다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개성이 강하다고 덧붙여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조화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안하무인 재벌 2세 빌런 지명섭으로 돌아오는 이학주는 정의의 편에 서 있는 가석방 심사관의 이야기를 통해 기분 좋은 통쾌함을 경험할 수 있는 드라마라고 소개하며 그 일을 무려 고수 선배님이 하신다는 것 또한 드라마의 매력 포인트이지 않을까라고 말해 고수의 출연을 작품의 매력으로 꼽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