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이야기

강화도 미식의 새 지평 열다! ‘시골마을 이장우2’, 보물 미식회로 대성공 예감

대중문화 이야기꾼 2025. 9. 2. 10:26
728x90
반응형

 

 

<놀면 뭐하니?> ‘대식가 남매’ 신봉선‧이이경 “우린 아직 배고프다”…전주 행

놀면 대식가 남매 신봉선과 이이경이 전주 간식 도장 깨기를 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는 ‘전국 간식 자랑’ 편으로 꾸며진다. 요원들은 전국 간식 지도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간식들을 맛

enter.neocross.net

 

MBC 새 로컬 예능 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2>가 정식 방송에 앞서 지난 830, 강화도에서 진행된 '강화 보물 미식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하반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배우 이장우가 직접 선보인 '이장우표 제철 한 상'은 방문객들의 입맛을 매료시키며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1. 이장우, 강화도에서 '핫플레이스' 변신 프로젝트 돌입

 

<시골마을 이장우2>'음식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가 천혜의 섬 강화도에 머물며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잠들어 있던 시골 마을을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탈바꿈시키는 과정을 담는 로컬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강화도의 신선한 제철 재료들을 발굴하고, 이장우만의 '손맛'을 더해 특별한 음식을 탄생시킬 예정이라는 소식에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 예비 시청자들과의 특별한 만남,

 

'강화 보물 미식회' 성료 이번 '강화 보물 미식회'는 단순한 홍보 행사를 넘어, 예비 시청자들과 직접 교감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 이장우는 강화도 숨은 손맛 고수들과 친한 셰프들에게 전수받은 레시피를 바탕으로 정성 가득한 '강화 제철 음식' 한 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3. 전국에서 모여든 인파,

 

이장우의 열정에 '엄지 척' 현장에는 대구와 전라도 등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수많은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장우는 직접 주방과 홀을 오가며 모든 과정을 세심히 챙기는 열정을 보였으며, 그의 든든한 지원군인 특별 게스트의 깜짝 방문은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궜다. 미식회를 경험한 손님들은 "처음 보는 음식인데 완전히 매료됐다", "역시 이장우다!" 등 아낌없는 극찬을 쏟아냈다. 이는 강화도의 싱싱한 식재료와 이장우의 진심이 담긴 요리가 어우러져 단순한 시식을 넘어 시청자들에게 다가올 방송에 대한 큰 기대감을 안겨주었다는 평이다. 더불어, 이번 미식회에서는 시즌1 김제 편에서 인연을 맺었던 소중한 관계자들이 깜짝 재회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과연 이장우와 그의 든든한 지원군 특별 게스트들은 강화 보물 미식회를 성공적으로 마쳤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MBC <시골마을 이장우2>는 올 하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728x90
반응형